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대학로 방탈출카페 덤앤더머

by 박영귤 2023. 3. 26.

대학로 주변에서 방탈출 카페를 찾다가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들어가보았는데요! 사실 방탈출을 자주 하지도 않고 좀 색다른 데이트 할 겸 심심풀이로 가봤어요! 

처음 들어가면 나오는 카운터와 음료 이용공간인데 깔끔하고 좋았습니다. 또 센스있게 락커에 충전기가 있더라구요? 감동했네요 ㅎㅎ

각 방으로 들어가는 문들이 있는 복도인데, 엄청나게 길어서 놀랐네요! 방의 내부는 사진을 찍을 수 없어서 안찍었는데, 아주 재미있었어요! 난이도가 생각보다 높았구, 스토리도 꽤나 탄탄해서 정말 재미있었어요 ㅎㅎ 

http://www.dumbndumber.kr/

 

덤앤더머 방탈출카페

덤앤더머 방탈출, 대학로 방탈출, 혜화 방탈출, 방탈출카페, 대학로 놀거리, 홍대 방탈출, 합정 방탈출, 상수 방탈출, 방탈출할인

www.dumbndumber.kr

이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예약 가능해요! 저희는 크라임시티로 했는데 적당히 어렵고 만족했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옵저버 해보고 싶어요

방탈출 끝나고 나면 성적표를 주시는데 성적표 채우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!

할인 이벤트도 많이 하니까 미리 확인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